대한뇌종양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항상 학회를 사랑하고 헌신해주시는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여러 선생님들의 학문적 성취를 공유하고, 친교와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동계학술대회를 준비하였습니다. 특히 올해는 지난 2018년 2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던 평창동계올림픽의 감흥이 남아있는 용평리조트에서 동계학술대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번 제 13차 동계학술대회에서는 교훈적이고 흥미로운 다양한 연제들과 함께, 신경외과의사들에게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암면역치료에서 microbiome의 역할 및 그 적용에 대한 특강이 있을 예정입니다. 이와 더불어 확산텐서영상이 뇌종양 수술 및 신경외과 영역에서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에 관해 공부할 수 있는 시간도 준비하였습니다.

모쪼록 바쁘신 와중에 많은 회원 분들께서 참여하시어, 소중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를 바랍니다.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과 직장 모두에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대한뇌종양학회
회장 김정훈



Copyright(C) The Korean Brain Tumor Society. All Rights Reserved.
서울 서초구 서초동 1678-2번지 동아빌라트 2타운 407호
Tel) 02-523-6811   Fax) 02-523-6812   E-mail) koreabraintumor@gmail.com